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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이용약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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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조(목적)
이 약관은 굿맨비뇨기과가 운영하는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굿맨비뇨기과과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정의)
①웹사이트란 굿맨비뇨기과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이용자”란 굿맨비뇨기과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굿맨비뇨기과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③‘회원’이라 함은 굿맨비뇨기과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굿맨비뇨기과에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굿맨비뇨기과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 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④‘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굿맨비뇨기과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①굿맨비뇨기과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팩스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웹사이트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굿맨비뇨기과는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 배송책임, 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③굿맨비뇨기과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④굿맨비뇨기과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웹사이트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3일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굿맨비뇨기과는 개정전 내용과 개정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⑤굿맨비뇨기과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내에 굿맨비뇨기과에 송신하여 굿맨비뇨기과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⑥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3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⑦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등에관한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굿맨비뇨기과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굿맨비뇨기과가 제공 할 수 있는 정보
  2.기타 굿맨비뇨기과가 정하는 업무
 
 
제5조(서비스의 중단)
①굿맨비뇨기과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 할 수 있습니다.
②굿맨비뇨기과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굿맨비뇨기과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굿맨비뇨기과는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굿맨비뇨기과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굿맨비뇨기과의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마일리지 또는 적립금 등 굿맨비뇨기과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제6조(회원가입)
①이용자는 굿맨비뇨기과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굿맨비뇨기과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굿맨비뇨기과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굿맨비뇨기과의 기술상,운영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굿맨비뇨기과의 승낙시점으로 합니다.
④회원은 제15조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굿맨비뇨기과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⑤회원가입은 반드시 실명으로만 가입할 수 있으며 굿맨비뇨기과는 실명확인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⑥타인의 명의(이름 및 주민등록번호 등)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모든 ID는 삭제되며,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7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회원은 굿맨비뇨기과에 언제든지 자유롭게 탈퇴할 수 있으며,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웹사이트에서 회원탈퇴 메뉴를 이용해 가입해지를 하여야 합니다.
②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굿맨비뇨기과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굿맨비뇨기과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등의 대금, 기타 굿맨비뇨기과가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다른 사람의 굿맨비뇨기과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굿맨비뇨기과을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굿맨비뇨기과가 회원 자격을 제한, 정지 시킨후, 동일한 행위가 2회이상 반복되거나 30일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굿맨비뇨기과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굿맨비뇨기과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전에 최소한 7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굿맨비뇨기과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굿맨비뇨기과과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굿맨비뇨기과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굿맨비뇨기과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9조 (이용신청의 승낙과 제한)
①굿맨비뇨기과는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 승낙하지 아니 합니다.
  1.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2.사회의 안녕과 질서,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3.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4.기타 규정한 제반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②굿맨비뇨기과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 할 수 있습니다.
  1.웹사이트에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2.기타 굿맨비뇨기과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③굿맨비뇨기과는 이용신청고객이 관계법령에서 규정하는 미성년자일 경우에 승낙을 보류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 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합니다
④굿맨비뇨기과의 승낙이 제12조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⑤굿맨비뇨기과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등에 관한 정보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11조(수신확인통지 및 취소)
① 굿맨비뇨기과는 수신확인통지를 거처서 회원에게 이메일을 발송 할 수 있습니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정 가능 합니다.
 
 
제12조(개인정보보호)
①굿맨비뇨기과는 이용자의 정보수집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1.성명
  2.주민등록번호(회원의 경우) 또는 외국인등록번호
  3.주소
  4.전화번호
  5.희망ID(회원의 경우)
  6.비밀번호(회원의 경우)
  7.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②굿맨비뇨기과가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③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없이 목적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굿맨비뇨기과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2.회원 관리, 시스템 관리, 정보의 제공 등을 위하여 굿맨비뇨기과가 호스팅을 받는 업체에 제공하는 경우
  3.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4.재화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5.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6.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④굿맨비뇨기과가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제22조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⑤이용자는 언제든지굿맨비뇨기과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굿맨비뇨기과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굿맨비뇨기과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⑥굿맨비뇨기과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1.회원가입정보의 경우: 회원ㅤ탈퇴를 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때
  2.대금지금정보의 경우: 대금의 완제일 또는 채권소멸시효기간이 만료된 때
  3.배송정보의 경우: 물품 또는 서비스가 인도되거나 제공된 때
  4.설문조사, 이벤트 등의 목적을 위하여 수집한 경우: 당해 설문조사, 이벤트 등이 종료한 때
  다만,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도 상법 등 관계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1.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2.대금결제 및 재화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3.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제13조(굿맨비뇨기과의 의무)
①굿맨비뇨기과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②굿맨비뇨기과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 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③굿맨비뇨기과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④굿맨비뇨기과가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 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⑤굿맨비뇨기과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14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제17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굿맨비뇨기과에 통보하고굿맨비뇨기과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15조(이용자의 의무)
①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2.타인의 정보 도용
  3.굿맨비뇨기과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굿맨비뇨기과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굿맨비뇨기과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굿맨비뇨기과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웹사이트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16조(연결굿맨비뇨기과과 피연결굿맨비뇨기과간의 관계)
①상위굿맨비뇨기과와 하위굿맨비뇨기과가 하이퍼 링크(예 :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굿맨비뇨기과(웹사이트)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굿맨비뇨기과(웹사이트) 이라고 합니다.
②굿맨비뇨기과는 피연결굿맨비뇨기과가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굿맨비뇨기과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7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굿맨비뇨기과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굿맨비뇨기과에 귀속합니다.
②이용자는 굿맨비뇨기과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중 굿맨비뇨기과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굿맨비뇨기과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③굿맨비뇨기과는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18조(분쟁해결)
①굿맨비뇨기과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 운영합니다.
②굿맨비뇨기과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굿맨비뇨기과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19조 (면책조항)
굿맨비뇨기과는 기술담당자의 기술적 관리능력미비, 혹은 기술담당자의 사망, 해고등 사유로 부재시에 발생할 수 있는 피해와 및 아래항목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피해에 대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①굿맨비뇨기과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고의적해킹등)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굿맨비뇨기과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③굿맨비뇨기과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갑작스런 고장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④굿맨비뇨기과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굿맨비뇨기과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굿맨비뇨기과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⑦굿맨비뇨기과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굿맨비뇨기과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 이용자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⑧굿맨비뇨기과는 이용자 상호간 및 이용자와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제20조(재판권 및 준거법)
①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②굿맨비뇨기과의 정액 서비스 회원 및 기타 유료 서비스 이용 회원의 경우 굿맨비뇨기과가 별도로 정한 약관 및 정책에 따릅니다.
③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굿맨비뇨기과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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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제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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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동의철회 / 회원탈퇴 방법
귀하는 회원가입 시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및 제공에 대해 동의하신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는 병원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의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회원탈퇴를 하시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로 서면, 전화 또는 Fax 등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귀하의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8.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병원은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운용합니다. 쿠키란 병원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병원은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 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회원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셨을 경우 일부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9.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귀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병원은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이름 : 안창
직위 : 대표
소속 : 굿맨비뇨기과
전화번호 : (053)426-8100


귀하께서는 병원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병원은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분쟁조정위원회 (http://www.1336.or.kr / 1336)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http://www.eprivacy.or.kr / (02) 580-0533~4)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http://www.spo.go.kr / (02) 3480-3573)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http://www.ctrc.go.kr / (02) 392-0330)


10.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병원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 대책으로서 여러 보안장치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용자께서 보내시는 모든 정보는 방화벽장치에 의해 보호되는 보안시스템에 안전하게 보관/관리되고 있습니다. 또한 병원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관리적 대책으로서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및 관리에 필요한 절차를 마련하고,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인원을 최소한으로 제한하여 지속적인 보안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시스템의 사용자를 지정하여 사용자 비밀번호를 부여하고 이를 정기적으로 갱신하겠습니다.


11. 정책 변경에 따른 공지의무
이 개인정보취급방침은 2011년 9월 3O일에 제정되었으며 법령ㆍ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ㆍ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변경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시행하기 최소 7일전에 병원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이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공고일자 : 2015년 1월 1일
시행일자 : 2015년 1월 11일